이전에는 칫솔과 치약을 이용해서 청소를 했는데 더욱 편안하고 깨끗하게 세척 해줄수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에서 구매한 청소용 수세미
다이소 에서 구매한 청소용 수세미 입니다. 욕실 청소를 하려고 구매해 뒀는데 마침 아들 딸 흰색 크록스가 너무 더러워 져서 세척을 하려고 하다가
'청소용 수세미로 세척을 해볼까?' 하고 안되면 실패고 되면 성공이다 라는 마음으로 슥삭슥삭 닦았더니 효과는 좋았습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수세미 한장을 떠낸후 물을 묻혀주면 거품이 나게 됩니다. 거품도 생각보다 많이 나서 크록스 2개 정도는 거뜬하게 씻을수 있습니다.
주의 할점
저는 맨손으로 했지만 세정제가 강하기 때문에 고무장갑 등을 착용하여 사용하세요
엄청 더러운 크록스
흰색 크록스 이고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여기저기 다니다 보니 크록스가 새카맣게 떼가 탔습니다. 흰색 크록스 인지 얼룩무늬 크록스 인지 구분이 힘들정도로 더러워 져서
"도저히 안되겠다 아빠가 빨아 줄테니 목욕탕에 가져와"
하니 얼른 가지고 왔습니다.
세척중인 크록스
거품이 상당히 잘나는걸 볼수 있습니다. 칫솔로 세척을 했을때는 면적이 작아서 씻는데 조금 힘들었는데 청소용 수세미로 세척을 하니 면적도 넓고 손에 딱 잘맞아서 닦아내기에 더욱 속도도 나고 편리했습니다.
거품을 냈지만 확실히 깨끗해진 모습이 겉으로 보일만큼 잘 세척이 되는걸 볼수 있습니다.
세척 완료한 흰색 크록스들
오랫동안 신고다녀서 완벽한 흰색을 만들수는 없지만 큰 떼는 없어진 모습입니다. 기스가 나며 스며들은 떼들은 잘지워지지 않습니다. 이정도만 해도 밖에서 신고다녀도 창피하지 않을정도는 되는듯 합니다.
이전에는 아이들 신고다니면 시커먼 크록스를 신고다녀서 내심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깨끗하게 세척을 해주니 이제야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크록스 세척에 고민이라면 다이소 에서 청소용 수세미로 세척해보세요! 확실히 깨끗하고 편안하게 빨래를 할수 있습니다.
Tags:
생활정보